• CNTV
  • 채널차이나
  • 채널액션
  • VOD
프로그램 에피소드
저희 CNTV에서는 시청자 여러분께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회 수 20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야인시대.jpg



민족진영은 두한(김영철)과 박용직(홍륜의)이 테러를 당하자 잔뜩 긴장하고 좌익 소행이라는 심증은 가지고 있지만 확증이 없어 전전긍긍한다. 조병옥(김학철)과 유진산(이효정)은 박용직과 두한이 다행히 목숨을 구하자 안도한다. 좌익의 박헌영(임병기)과 신불출(김종국)은 박수를 치며 김천호(도기석)를 격려한다. 정진영(차광수)은 자신의 허락 없이 행동한 김천호를 나무란다. 김천호는 당을 위해서는 사사로운 감정은 금물이라고 말한다. 
일본인 사고야마는 일본 패망 후 거액의 아편이 경성에 남아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두한을 만나 도움을 주면 이십억 중 십억을 주겠다고 거래를 제안한다. 공산당도 아편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두한은 어차피 방대한 청년단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하다며 사고야마의 제안을 수락한다. 두한은 실탄 뺀 총과 연막탄, 조명탄을 준비해서 사고야마가 말해준 전매창고로 향한다. 그리고 작전을 개시한다. 한편 두한의 할머니(정영숙)는 임종을 지켜보지 못한 두한에게 당당하고 부끄럼 없이 살라는 유언을 남기고 숨을 거두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64 관리자 2016.08.03
    C:
    야인시대.jpg



    관객으로 변장한 두한(김영철)과 수하들은 조선청년전위대원들의 눈을 피해 무사히 중앙극장 안으로 들어간다. 배우 심영의 인사말이 끝나자 두한은 심영을 향해 공산당 선전으로 시민들을 우롱하고 속인 죄를 단죄하러 왔다고 소리친다. 그와 함께 숨어 있던 두한의 수하들이 일제히 연막탄을 터트리자 극장 안은 금세 아수라장이 된다. 자신을 뒤쫓던 상하이조(조상기)에게 총을 맞은 심영은 대절해 놓은 택시를 타고 도망친다. 
    두한의 중앙극장 연막탄 투척 사건을 접한 민족진영의 수도청장 장택상(임혁주)은 상당히 만족스러워 한다. 반면 미군측은 두한 때문에 자신들의 체면이 엉망이 됐다며 반드시 두한을 군 법정에 세우겠다고 벼른다. 매번 당한 좌익측도 두한을 잡기 위해 더욱 혈안이 된다. 
    애기보살(이윤성)은 두한이 무사히 돌아오자 한숨 돌린다. 애기보살이 두한에게 사모하는 마음을 고백하자 두한은 자신은 누굴 사랑할 처지가 못된다고 설명한다. 애기보살은 두한을 모시는 것이 소원이라고 말한다. 
    한편 백의사 단원을 통해 심영이 숨어 있는 병원을 알게 된 두한은 그곳을 향해 발걸음을 재촉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63 관리자 2016.08.03
    C:
    야인시대.jpg



    두한(김영철)은 배우이자 골수 공산당원인 심영을 잡기 위해 치밀한 작전을 세운다. 그 와중에 두한은 이승만(권성덕)을 만나게 되고 이승만은 민주주의를 위한 투쟁을 부탁하며 봉투를 건넨다. 두한은 수하들이 봉투 안에 돈대신 ‘만’이라 씌어진 종이가 들어 있는 걸 보고 실망하자 돈보다 가치가 있을 수 있다고 말한다. 
    이화룡(안승훈), 정팔(정형기) 등 월남(越南) 출신 청년들은 공산당을 잡기 위한 단체 서북청년회를 결성하기로 하고 발기대회를 준비한다. 그러나 유독 시라소니(조상구)만 나서기 싫다는 이유로 불참 의사를 밝힌다. 그 시간 좌익의 정진영(차광수)은 발기대회가 열리기 전에 먼저 명동패를 초토화시켜 발기대회를 교란시키라고 명령한다. 다음날 정진영의 명령을 받은 김천호(도기석)는 20여 명의 대원들을 이끌고 명동패가 머무는 곳을 새벽에 기습하지만 만취해서 혼자 있는 시라소니와 몸싸움만 벌인다. 대원들은 시라소니의 경이로운 몸놀림에 모두 추풍낙엽처럼 나가떨어진다. 
    한편 임화수(최준용)가 이정재(김영호)를 찾아가 친일파가 득실거리는 경찰을 그만두라고 종용하자 이정재는 건달생활을 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그 순간 임화수가 한 발을 꿇으며 아우로 받아달라고 사정하자 이정재는 당혹스러워 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62 관리자 2016.08.03
    C:

    야인시대.jpg



    두한(김영철)을 자신의 서울외곽집으로 피신시킨 애기보살(이윤성)은 자신도 백의사일을 돕고 있다고 고백한다. 애기보살이 평소 사모하던 분을 모시게 되어 행복하다고 말하자 두한은 자신의 처지를 설명하며 마음을 주지 말라고 당부한다. 애기보살은 불편하게 해드릴 생각이 없다며 그저 바라 볼 수만 있도록 해달라고 부탁한다. 주먹패 조열승(차룡)의 행패를 해결해 달라는 동대문 장사장의 부탁을 받은 이정재(김영호)는 조열승, 임화수와 맞닥뜨린다. 조열승과 이정재는 한판 대결을 펼치고 조열승이 불리해지자 임화수는 칼을 꺼내 덤빈다. 조열승은 칼은 안된다고 만류하며 이정재에게 항복한다. 며칠후 조열승이 이정재를 찾아가 무릎을 꿇고 형님으로 모시게 해달라고 부탁하자 이정재는 고민 끝에 허락한다. 두한과 대한민청 별동대의 습격으로 좌익 무장단체 국군준비대가 사실상 해산되자 박헌영(임병기)은 대중선동만이 유일한 수단이라 '님'이라는 연극으로 성과를 올리고 있는 배우 심영을 잘 보호하라고 명령한다. 우익의 염동진(이대로)은 이를 우려하며 심영의 제거계획을 세운다. 한편 백의사 단원을 통해 배우 심영에 대해서 들은 두한은 자신이 제거하고 싶다며 적극으로 나서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61 관리자 2016.08.03
    C:

    야인시대.jpg



    두한(김영철)과 그의 수하들은 좌익 무장단체인 국군준비대를 해산시키기 위해 새벽에 국군준비대 간부들로 위장한 후 습격을 감행한다. 갑작스런 공격에 국군준비 대원들은 우왕좌왕하지만 곧 치열한 총격전이 오고간다. 기선을 제압한 두한은 포로들에게 전향서를 받은 후 서둘러 철수한다. 뒤늦게 달려온 정진영(차광수)은 아수라장이 된 현장을 보고 아연실색하고 미군측의 워태커 소령은 두한을 체포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그후 두한은 좌익과 미군측이 잡으려 혈안이되자 애기보살(이윤성)과 함께 몸을 피한다. 김무옥(이혁재)에게 납치됐던 신불출(김종국)은 풀려나지만 결국 한쪽 발이 불구가된다. 정진영은 반드시 원수를 갚겠다며 격분한다. 김천호(도기석)도 두한을 잡아서 그 대가를 치르게 하겠다며 벼른다. 며칠후 신불출은 정진영에게 영웅적인 투쟁을 부탁하며 월북한다. 한편 동대문의 장사장은 고향 후배인 이정재(김영호)를 찾아가 조열승(차룡)이라는 주먹패에게 시달린다며 도움을 요청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60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두한(김영철)과 시라소니(조상구)가 만나자 일촉즉발의 위기감이 흐른다. 시라소니가 두한에게 결투를 신청하자 두한은 여유 있는 웃음을 띠며 자신이 졌다고 말한다. 두한이 진정한 싸움꾼은 싸우기 전에 상대를 아는 법이라고 말하자 시라소니는 형아우를 확실히 해야 된다며 무릎 꿇을 것을 요구한다. 두한이 순순히 한 쪽 무릎을 꿇자 당황한 시라소니는 몸둘 바를 몰라한다. 시라소니는 두한이 역시 큰 물건이라며 두한의 존재를 인정한다.
    두한이 대한민주청년동맹(대한민청) 결성식에 참석할 시간, 두한의 명령을 받은 무옥(이혁재)은 시공관에서 공연하고 있는 신불출(김종국)을 잡아간다. 신불출의 납치소식을 접한 정진영(차광수)은 두한이 자신들에게 총부리를 겨눴다며 분노한다. 그 시간 김영태(박영록)는 좌익의 무장단체인 국군준비대를 해산시키기 위해 달려가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9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아편 문제 해결로 석방된 두한(김영철)은 경무부장 조병옥(김학철)을 만난다. 조병옥은 이번 사건에 유난히 매정했던 건 법과 정의를 생각하게 해주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민족진영을 위해 싸우되 자신의 분수를 잊지 말라고 충고한다. 신불출(김종국)이 두한의 석방 소식을 듣고 심각해지자 김천호(도기석)는 자신이 처리하겠다고 적극 나선다.
    종로회관에 모였던 우미관패는 시라소니(조상구)가 터줏대감처럼 버티고 앉아 술을 마시자 자존심이 상한다. 홍만길(정일모)이 혼을 내주자고 말하자 개코(성동일)는 저번에 당한 걸 떠올리며 모른 체하자고 달랜다. 약간 취한 시라소니는 우미관패에게 다가와 언제 두한이를 만날 수 있냐고 따지듯이 묻는다. 그때 김두한이 들어서고 시라소니와 첫 만남을 갖게 된다.
    한편 두한은 기생 애기보살(이윤성)을 통해 설향이 평양 권번에 갔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8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아편 문제로 체포된 두한(김영철)은 좌익을 잡기 위한 애국자금으로 쓸 거라며 끝까지 숨긴 곳을 말하지 않는다. 결국 형사들은 두한의 수하들을 데려다 심문하지만 아편이 있는 곳을 알아내지 못한다. 
    아편을 가져간 사람이 두한이라는 사실을 안 경무부장 조병옥(김학철)은 법을 우습게 알았다며 당장 두한을 검찰로 넘기고 아편을 찾아내라고 불호령을 내린다. 조병옥은 형사들이 찾아낸 아편을 두한 앞에 갖다놓고 불을 지르라고 명령한다. 두한이 청년단과 민족진영 사람들이 요긴하게 쓸 수 있는 물건이라고 만류하지만 결국 아편은 잿더미가 돼버린다. 조병옥은 감옥에 가서 반성하라는 말만 남기고 자리를 뜬다. 한편 두한의 구속 소식을 접한 좌익의 박헌영(임병기)은 어떻게든 선을 넣어 두한을 제거하라고 명령한다. 형무소에 함께 있던 좌익의 죄수 몇 명이 두한의 숨통을 끊겠다며 덤비지만 두한의 발차기에 모두 나가떨어지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7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전무국 창고 앞에서 두한의 지시로 조명탄이 하늘로 솟았다가 소리나며 터지고 불꽃이 피어오른다. 계속된 조명탄에 주변을 환하게 물들이는데 그때 두한은 문영철과 개코, 관철이에게 들어가라 지시한다. 창고안에서의 경비들은 계속되는 불꽃에 놀라 불빛이 시작되는 곳으로 달려가지만, 김관철과 사내들은 일제히 총을 들이댄다. 두한은 궁지에 몰린 책임자에게 자신들은 애국청년들이라고 말하고, 아편을 빼내는데 깨끗히 성공한다. 
    이 사실을 뒤늦게 전해들은 조병욱은 화를내며 어떻게 된일인지 책임자에게 물어보지만, 얼굴조차 확인 못했다는 말을 듣고는 더욱 노하며, 책임자의 직책을 박탈해 버린다. 또한 조병욱은 공산당 또는 우익청년단의 짓이라고 확신하게 된다.
    경찰들은 조병욱의 지시로 정진영, 이화룡의 단체를 검색한다. 이 과정에서 이정재는 이화룡의 부하들과 싸우게 되는데 열명쯤되는 청년들이 단시간에 쓰러지고 만다. 이 모습을 본 시라소니는 이정재의 싸움실력을 인정하게 된다.
    또한 이정재는 두한을 찾아가 아편사건의 증거가 많이 수집되었다며 빠른 시간안에 처리하지 않으면 위험하다고 충고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6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민족진영은 두한(김영철)과 박용직(홍륜의)이 테러를 당하자 잔뜩 긴장하고 좌익 소행이라는 심증은 가지고 있지만 확증이 없어 전전긍긍한다. 조병옥(김학철)과 유진산(이효정)은 박용직과 두한이 다행히 목숨을 구하자 안도한다. 좌익의 박헌영(임병기)과 신불출(김종국)은 박수를 치며 김천호(도기석)를 격려한다. 정진영(차광수)은 자신의 허락 없이 행동한 김천호를 나무란다. 김천호는 당을 위해서는 사사로운 감정은 금물이라고 말한다. 
    일본인 사고야마는 일본 패망 후 거액의 아편이 경성에 남아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두한을 만나 도움을 주면 이십억 중 십억을 주겠다고 거래를 제안한다. 공산당도 아편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두한은 어차피 방대한 청년단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하다며 사고야마의 제안을 수락한다. 두한은 실탄 뺀 총과 연막탄, 조명탄을 준비해서 사고야마가 말해준 전매창고로 향한다. 그리고 작전을 개시한다. 한편 두한의 할머니(정영숙)는 임종을 지켜보지 못한 두한에게 당당하고 부끄럼 없이 살라는 유언을 남기고 숨을 거두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5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정진영(차광수)과 결별한 두한(김영철)은 기자회견을 열어 조선청년전위대 탈퇴 및 해체를 선언하고 이제 진정한 애국의 길을 가겠다고 당당히 말한다. 옆에 있던 유진산(이효정)은 두한이 곧 결성된 대한민청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된다고 설명한다. 기자회견 소식을 접한 신불출(김종국)은 두한이 무슨 권한으로 조선청년전위대를 해체하냐며 노발대발한다. 신불출이 두한을 제거해야 된자고 흥분하자 정진영은 두한을 조종하고 있는 박용직(홍륜의)을 먼저 제거하면 두한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고 두둔한다.
    압록강동지회를 찾은 몇몇 청년들은 일자리를 구해달라고 조르다 시라소니(조상구)와 대결을 펼친다. 시라소니의 신기에 가까운 박치기와 발차기에 청년들은 정신을 못차린다.
    한편 박용직은 대한민청에서 함께 일할 사람들이라며 유도장 관장 김후옥(송금식)과 상해에서 건너온 상하이조(조상기)를 두한에게 소개한다. 서로 헤어져 돌아가던 길에 박용직과 두한은 공산당 박헌영의 명령을 받은 김천호(도기석) 일당에게 테러를 당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4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된 두한(김영철)은 분노와 자책감이 교차한다. 두한은 백의사 단장 염동진(이대로)을 찾아가 공산당과 싸우겠다는 의사를 밝힌다. 며칠후 염동진은 두한과 백이라는 사나이를 불러 좌익의 박헌영(임병기)을 잡아들이라는 임무를 맡긴다. 두한과 백은 민주주의 민족전선 결성식 행사후 변장한 박헌영이가 행사장을 유유히 빠져나가자 계속 미행하다 종로거리에서 붙잡는다. 그러나 두한과 백이 방심한 사이 기회를 엿보고 있던 박헌영은 종로경찰서로 뛰어들어 위기를 모면한다. 이 일로 염동진은 두한의 정체가 드러났다며 백의사 활동을 접고 청년단 일을 맡아달라고 부탁한다.
    두한을 만나기 위해 우미관을 찾아간 시라소니(조상구)는 사소한 시비로 몸싸움을 벌인다. 그때 시라소니를 알아보고 달려온 김영태가 정중히 사과해 사건은 일단락된다.
    한편 두한은 부하들을 모아놓고 조선전위대에서 탈퇴하고 공산주의자들과 맺었던 모든 관계를 끝내겠다고 선언한다. 소식을 듣고 달려온 정진영(차광수)이 두한의 마음을 돌리려 하자 두한은 목숨걸고 공산당과 싸우겠다는 의지만을 불태우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3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박용직(홍륜의)에게서 아버지가 친일파가 아닌 공산주의자의 손에 돌아가셨다는 이야기를 들은 두한(김영철)은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며칠동안 고민에 빠져있던 두한은 삼수(성우진)를 시켜 박용직을 데려오라고 지시한다. 박용직은 두한이 자신의 말에 신뢰감을 보이지 않자 김좌진 장군의 동지였던 이규갑 어른을 소개시켜주겠다며 자신감을 보인다. 두한은 이규갑을 통해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되고, 유진산(이효정)은 총독부 관리들이 작성한 김좌진 장군의죽음에 관한 기밀 문서를 두한에게 건넨다. 시라소니(조상구)는 명동패 정팔(정형기)의 권유로 경성에 온다.
    이화룡(안승훈)은 두한이 자신과 비교도 안될만큼 인품과 실력이 뛰어나다고 극찬한다. 시라소니는 두한을 한번 만나봐야겠다며 의미심장한 눈빛을 띄운다. 두한도 시라소니가 만주 일대를 주름잡았던 전설적인 인물이라는 설명을 듣고 관심을 갖는다.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2 관리자 2016.07.21
    C:
    야인시대.jpg



    신영균이 든 다이너마이트는 심지가 계속 타들어 가고 있다. 대좌를 포함한 일본군은 식은땀을 흘리며 어쩔줄을 모르고 있다. 대좌는 어서 불을 끄라고 소리치지만, 두한은 조선을 떠난다고 약속하면 바로 끄겠다고 한다. 결국 대좌로부터 대답을 들은 두한은 폭발직전의 다이나마이트의 심지를 꺼버린다.
    신불출은 두한이 해군무관부를 접수한 얘기를 전해듣고는 쓸모가 많은 사람이라며, 정진영에게 더욱 철저히 자기편으로 만들라고 한다. 이에 정진영을 두한을 찾아가 청년단의 단장을 맡아달라고 부탁한다. 또한 신불출도 두한에게 혁명투쟁의 독립군이라는 말에 감동해 결국 청년단 단장을 맡기로 한다.
    명동거리에 점점 불어나는 이북패거리들이 종로패들에게 시비를 건다 결국 이북패거리의 오야붕급인 이화룡과 김무옥이 결투를 벌이게 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1 관리자 2016.07.15
    C:
    야인시대.jpg



    해방 후 건국준비위원회 치안대 일로 치안대장을 만난 두한(김영철)은 해군무관부에 일장기가 날리고 있는 것을 못마땅해한다. 치안대장은 해군무관부에 있는 군인들을 보호해주겠다고 약속을 해서 무턱대고 쫓아낼 수 없는 입장이라고 해명한다. 두한은 해군무관부 일을 자신이 처리하겠다고 말한다. 김영태(박영록)가 무장병력인 해군부관부를 어떻게 맨손으로 해산시킬 수 있냐며 비관적으로 말하자 두한은 해군무관부 주변을 탐색하고 다이너마이트를 준비하라고 명령한다. 치밀한 작전을 짠 두한이 다이너마이트로 해군무관부 바리케이드를 부수고 진입한다. 해군대좌와 맞닥뜨린 두한은 다이너마이트에 불을 붙이고 자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으면 함께 죽게될거라고 경고한다.
    건국준비위원회 치안대에 가입한 김두한은 정진영(차광수)의 소개로 조선공산당 당수 박헌영(임병기)을 만난다. 박헌영은 두한의 일제 투쟁에 대해서 극찬하며 자신이 애타게 찾던 영웅이라고 치켜세운다. 두한은 박헌영의 말을 이해는 못하지만 기분이 좋아진다. 박헌영은 인민의 해방을 위해 혁명 전선에 앞장서달라며 두한을 부추기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50 관리자 2016.07.15
    C:
    야인시대.jpg



    미와(이재용) 경부는 부민관 폭탄테러범을 검거하기 위해 혈안이 된다. 김태서(김호진) 형사는 공사장에서 많이 쓰이는 폭탄이라는 단서를 잡고 감독관을 협박해 두한(안재모)이 폭탄을 주라고 지시했다는 자백을 받아낸다. 이 일로 두한은 부민관 사건의 용의자로 체포된다. 김영태(박영록)의 부탁으로 두한의 구명에 나선 하야시는 돈가방을 경찰국장에게 건네며 두한의 목숨만 보존해 달라고 부탁한다. 마침내 해방이 되고 두한은 서대문 형무소에서 풀려난다. 일본인 대부분이 도망치지만 미와 경부는 종로경찰서 고등계를 떠나지 않는다. 두한이 고등계 사무실을 찾아오자 미와 경부는 그 동안 두한의 강한 자존심이 자신을 슬프게 했다고 말한다. 마침내 미와 경부는 두한을 존경했다는 말을 남기고 자살한다.
    한편 구마적(이원종)과의 대결에서 진 후 만주로 떠났던 쌍칼(박준규)은 부친상을 당해 잠시 종로에 들르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49 관리자 2016.07.15
    C:
    야인시대.jpg



    집안어른들 성화로 결혼을 결심한 두한(안재모)은 이씨(손민경)에게 자신의 입장을 설명하며 평생 고생만 할거라고 토로한다. 이씨는 믿음만 심어준다면 무엇이든지 감당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마침내 두한과 이씨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수색철도 현장을 찾은 청년 몇 명은 고기 잡는 용도로 쓰겠다며 폭약을 요청하다 우미관패와 실랑이를 벌인다. 이야기를 듣은 두한이 감독관에게 몇 개 내주라고 지시하자 김영태(박영록)는 위험성을 꼽으며 만류한다. 며칠 후 청년들은 부민관에서 친일파 일당이 개최한 친일관제 민중대회장에 폭탄 두 발을 던져 행사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한편 일본의 패전을 확신한 고노예(남일우)가 사위 하야시(이창훈)에게 일본으로 건너갈 것을 권하자 하야시는 자신의 젊음을 바친 혼마찌를 지키겠다고 말한다. 또 하야시가 조선에 남는 것이 죽음이라해도 떠날 수 없다고 말하자 고노예는 두한에게 부탁하면 보호해 줄거라고 말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48 관리자 2016.07.15
    C:
    야인시대.jpg



    석방후 병원에 입원한 개코, 신영균을 찾아간 두한과 일행들... 신영균은 고등계 형사들이 계획적이었다며,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계속 두한이 시킨 것이냐며 억지 자백을 강요했다고 털어놓는다. 두한이 나간뒤에도 신영균은 고등계 형사놈들이 너무 지독하다며 혀를 굴리면서도 조선 형사인 문달영만큼은 절대로 가만두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경찰국장은 두한이 말한 청년단 형사임명에 대해 심각히 고민한다. 이 소리를 들은 미와는 극히 흥분하며 절대로 그런일이 일어나면 안된다며 경찰국장을 설득하려 한다. 하지만, 두한을 두려워한 경찰국장은 형사임명을 진행하기로 한다.
    두한은 이정재와 김기완, 이병돈에게 형사자격을 주게된다. 이사실을 전해들은 신영균은 이정재에게 문달영을 혼내주자고 제안을 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47 관리자 2016.07.15
    C:
    야인시대.jpg



    두한의 조모는 오씨에게 두한에게 다녀오라고 한다. 오찌는 뜻밖에 말에 조금 놀라고, 조모는 죽기전에 두한에게 당부해 둘 것이 있다고 말한다.
    청년단 사무실에서 청년단에 입단한 단원의 부모들은 자기 자식들을 받아줘 대가 끊기지 않게 되었다며, 두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어쩔줄을 몰라하는 두한이지만, 자신도 모르게 입가엔 미소가 생긴다. 김영태 역시 이들을 바라보며 흐뭇해 한다.
    하야시를 찾아간 다나까는 자신의 부하들이 아편거래를 하다가 마루오까 경부에게 체포되었다며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하야시는 자신조차 상대하기 껄끄러운 사람이라며 다나까의 부탁을 거절하고, 당분한 몸을 피해 있으라고 하고는 그를 외면한다.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46 관리자 2016.07.15
    C:
    야인시대.jpg



    두한이 돌아간 후 단게 경무국장은 불량배들에게 징용장을 발부한 것부터가 잘못된 발상이라며 일거양득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느라고 고심한다. 
    마침내 그 방법을 찾은 단게 경무국장은 두한을 다시 만나 반도 내에서 노력봉사를 할 수 있도록 근로보국대 청년단을 만들어 맡아달라고 부탁한다. 근로보국대 청년단 일이 일본에 협력하는 일이라 생각하는 두한은 괴로워하지만 수하들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제안을 받아들인다. 
    각 지역의 패거리들은 목숨을 구했다며 만세를 부른다. 근로보국대 청년단 일이 정식으로 가동되면서 두한은 청년단 일을 도울 사람을 찾는다. 이천패 오야붕 장도리(양지호)는 중앙고보 출신의 이정재(김혁)를 서기 일에 추천하고 두한은 흔쾌히 결정한다. 
    한편 두한은 자신이 일본의 충실한 일꾼으로 나섰다는 신문기사를 보고 단게 경무국장이 자신을 이용했음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두한은 자신은 보잘것없는 주먹패에 불과했다며 심하게 자책하는데….
  • O: 야인시대 - 에피소드 45 관리자 2016.07.15
    C:
    야인시대.jpg



    신영균(윤용현)은 문영철(장세진)이 반말을 하자 불쾌감을 드러내고 사소한 시비로 대결을 펼친다. 둘은 막상막하의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나중에는 막싸움을 벌인다. 문영철이 더 이상 싸울 힘이 없다며 그만 싸우자고 말하자 신영균은 끝장을 보자며 주먹질을 계속한다. 어이없는 문영철이 졌다고 말하자 신영균은 그제서야 화해한다. 
    두한(안재모)은 징용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 끝에 하야시를 통해 총독부 단게(기정수) 경무국장을 만난다. 그러나 두한은 단게 경무국장에게 징용에 순순히 끌려가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인다. 단게 경무국장은 막무가내식 협박이 자신한테는 먹히지 않는다고 맞선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