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TV
  • 채널차이나
  • 채널액션
  • VOD
채널차이나 이벤트
채널차이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많은 경품과 선물들이 함께합니다.
종료된 이벤트
2017.06.01 11:44

대진제국3 시청 소감 이벤트

조회 수 2801 추천 수 6 댓글 3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Extra Form
이벤트 URL http://www.cntv.co.kr/vod_CH_qin
이벤트 기간 2017-06-06 ~ 2017-06-18
당첨자 발표 2017-06-22

이벤트이미지.jpg


  • ?
    레이천사 2017.06.05 16:41 SECRET

    "비밀글입니다."

  • ?
    중화사랑 2017.06.06 11:19
    드뎌. 대진제국3를 시청하다
    역쉬. 헌하오.
    채널차이나.
  • ?
    윤방이 2017.06.06 16:29
    전국시대 열국 간 치열한 정벌전과 나라 안팎으로 갈등을 겪었던 진의 부흥기를 극적으로 풀어낸 중국 정통 사극 ‘대진제국 3’ 드디어 오늘 방송하더라구요!! 얼마나 기다렸었다구요ㅜㅜ
    자막이 달린 대진제국3 영상을 보고있으니 감격에 눈물이 앞을 가리더라구요.

    최근에 한국 드라마나 몇년 안된 일본 드라마만 보다보니 연출이 세련미가 부족하긴 한데 드라마속 미술의 투박함과 잘 어울려서 좋더라구요. 지나치게 화려하게 꾸며낸 가상의 전국시대가 아니라 정말 그시대 어느 한 구석을 뚝 떼어온 것 같은 맛이 있었어요. 고위관직 의상들도 천이 삐까뻔쩍 매끌매끌하지 않고 질박해 보이는 게 현실감이 있고.

    보면 볼 수록 더 기대가 되서 큰일 났어요. 선태후는 뿌리깊은 나무 속 태종과 비슷해 보이더라구요. 군왕으로써 잠재력은 있지만 아직 제대로 각성하지 못한 왕 대신 전권을 틀어쥐고 있는 실권자. 그래 이게 바로 내 선태후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대진제국3 항상 챙겨보며 응원하겠습니다.
  • ?
    추움 2017.06.17 23:40

    남의 블로그 후기 긁어와서 이벤트 글에 싸지르는 양심은 어디서 기르신 걸까요? 블로그에 얌전히 후기 쓰며 드라마 즐기다가 이벤트 응모하러 와봤더니 내 블로그에 소소하게 썼던 기대평과 감상평을 그대로 복사해서 이벤트에 응모하셨네요? 그나마 며칠 전에는 토씨까지 하나 안 바꾸고 옮겨놨더니 오늘 와보니 양심에 찔려서 그런가 몇마디 덧붙이고 나름대로 바꾸고 고쳤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하나 직접 쓰는게 그렇게 어려워서 남이 쓴 글을 긁어다 올립니까? 본인의 천박함을 알고 부끄러워 하시기 바랍니다.


    이 분이 쓴 글은 제가 제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그대로 따온 리뷰이니, (http://blog.naver.com/badagardener/221018976121) 이벤트에서 탈락시켜 주시길 담당자께 요청합니다.

  • ?
    추움 2017.06.17 23:58

    자막이 달린 대진제국3 영상을 보는 날이 드디어 오다니 감격에 눈물이 앞을 가린다.
    ->자막이 달린 대진제국3 영상을 보고있으니 감격에 눈물이 앞을 가리더라구요.

    최근에 한국 드라마나 몇년 안된 일본 드라마만 보다보니 연출이 세련미가 부족하긴 한데 드라마속 미술의 투박함과 잘 어울려서 좋다. 지나치게 화려하게 꾸며낸 가상의 전국시대가 아니라 정말 그시대 어느 한 구석을 뚝 떼어온 것 같은 맛이 있다. 고위관직 의상들도 천이 삐까뻔쩍 매끌매끌하지 않고 질박해 보이는 게 현실감 깨나 있고.
    ->최근에 한국 드라마나 몇년 안된 일본 드라마만 보다보니 연출이 세련미가 부족하긴 한데 드라마속 미술의 투박함과 잘 어울려서 좋더라구요. 지나치게 화려하게 꾸며낸 가상의 전국시대가 아니라 정말 그시대 어느 한 구석을 뚝 떼어온 것 같은 맛이 있었어요. 고위관직 의상들도 천이 삐까뻔쩍 매끌매끌하지 않고 질박해 보이는 게 현실감이 있고.

    보면 볼 수록 더 기대가 돼서 큰일 났다. 러브라인도 아니고 이 모자 관계 기대돼 죽겠다. 일단 풀린 것만 보면 선태후는 뿌리깊은 나무 속 태종과 비슷해 보인다. 군왕으로써 잠재력은 있지만 아직 제대로 각성하지 못한 왕 대신 전권을 틀어쥐고 있는 실권자. 그래 이게 바로 내 선태후지.
    ->보면 볼 수록 더 기대가 되서 큰일 났어요. 선태후는 뿌리깊은 나무 속 태종과 비슷해 보이더라구요. 군왕으로써 잠재력은 있지만 아직 제대로 각성하지 못한 왕 대신 전권을 틀어쥐고 있는 실권자. 그래 이게 바로 내 선태후지!!


    위가 제 블로그 감상문이고 아래가 토씨만 바꾼 이 분의 댓글입니다.
    어차피 혼자 이야기 하고 싶어 블로그에 쓴 별 것 아닌 글이고, 제 글이 다른 사람의 감상에 영향을 끼칠수 있다면 그건 고맙고 좋은 일이지만 이따위로 제 글을 멋대로 가져와 경품 응모에 이용해먹는 건 참을 수가 없네요. 왜 남의 글로 경품 타먹을 생각을 합니까?


    담당자께 이 분을 이벤트 추첨대상에서 제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것은 제 소감이지 이 분의 소감이 아니니까요. ^^

  • ?
    청주민물 2017.06.06 17:48
    사극 너무 좋아하는데 스케일이 너무 커서 너무 재밌습니다.사극은 뭐니해도 스케일에
    가장 재미를 두기에 만족합니다!!
  • ?
    티제이티엠 2017.06.10 14:44
    다른채널에서 대진제국1이 방영되는것을 본후 검색해보니 2,3까지 있는 드라마인데다가 2,3는 미월전의 배경과 같다고하여 한번꼭보고싶었어요.
    평소 중드를 즐겨보는 편인지라 주말이라 중국드라마채널들 편성표를 찾아보던중 채널차이나에서 대진제국3가있길래 지금 챙겨보는 중입니다.
    미월전을 워낙 인상깊게보아서 미월전과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의 분위기는 묘하게 닮아있는듯하면서도 캐릭터의 성격이나 드라마의 내용에서는 조금씩 다른부분이 있어 미월전과는 다른 대진제국3의 앞으로 내용도 더기대됩니다.
    챙겨봐야할 드라마가 생겼네요. 최근 신변성랑자의 경우에도 채널을 돌리다가 미월전의 영직을 연기했던 배우가 나오길래 보다보니 재밌어서 챙겨봤었는데 또재밋는드라마 편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주총리 2017.06.11 01:11
    대진제국, 진실로 엄청난 작품입니다!

    전국시대 영웅들의 패권 장악을 위해 정복전쟁을 벌이는데, 다른 3류 무협과는 다르게 짜임새있는 연출과 선 굵은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기 충분합니다.

    저처럼 중국 역사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기쁜 소식입니다. 매일같이 본방 사수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중국어 공부 또한 이것으로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정확한 자막 역시 깊은 이해를 돕습니다. 차이나채널, 고맙습니다!
  • ?
    손장군 2017.06.11 09:17 SECRET

    "비밀글입니다."

  • ?
    앵석 2017.06.12 10:43

    중국드라마 No.1 채널 채널차이나~!!!! 대진제국 1, 2를 보고나서 오랜 기다림 끝에 대진제국 3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른 프로그램 많이 시청할께요~~!!^^

  • ?
    지미 2017.06.12 12:15
    대진제국 너무 보고 싶었던 드라마 였는데 마침 채널 차이나!!에서 방영하네요.
    본방사수 할게요~~
  • ?
    뭉게구름 2017.06.12 12:53

    오늘 5회를 보았는데 6회가 너무너무 기다려집니다.중국최초의 통일국가 진 소양왕이 앞으로 합종연횡을 어떻게 깨뜨리고 나머지 제,초,한,위,조등을 통일할지 정말 기대됩니다. 5년만의 드라마가 정말 군더더기 없이 진행되는걸 보면 차후 시리즈가 더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후도 충분히 기다려봐야지요ㅎㅎ, 좋은 드라마를 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XDXD 2017.06.14 10:52
    동시대를 그려낸 타 드라마도 재미있게 봤는데, 요즘에는 채널차이나 덕에 <대진제국>을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어제 밤에는 6화를 시청했는데, 초나라를 둘러싸고 진나라와 제나라가 본격적으로 대립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보여줍니다. 하나의 사건을 가지고 각각 나라의 조정과 신하들의 생각을 보여주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초나라는 진퇴양난의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대왕은 진나라에 붙잡혔고, 태자는 제나라에 억류되어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초왕이 꽤 현명한 생각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태자 미횡이 자신을 버리더라도 나라를 안정시키길 바라죠. 내심 자란공자와 결탁하여 초나라에 분란을 초래하지 않을까 노심초사 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초나라 왕위를 둘러싸고 진나라와 제나라가 승부를 두려 합니다. 설공의 조언을 무시하고, 소진선생의 말을 따라 제왕은 미횡을 보내주고 회북땅을 얻고자 합니다. 진나라는 미태후의 명에 따라 자란공자를 왕으로 옹립하려고 합니다. 이 두 나라가 각각 길을 모색하는 반면 초나라에는 제대로 된 충신도, 왕재도 거의 없습니다. 한 대신이 초나라가 이제 진정 멸망이라고 탄식하는 장면이 인상 깊었습니다.

    <대진제국>의 재미는 이렇게 내용에서 찾을 수 있지만, 다른 곳에도 있습니다. 하나는 미술과 소품이 정말 멋스럽습니다. 청나라 시대처럼 화려하고 반짝이지는 않지만, 그 시대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관료들의 의상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자수가 화려하게 수놓아져 있어요. 진, 제, 초 삼국의 조정과 신하들이 번갈아가며 나오는데 이 때 각 나라의 복색이나 왕실 느낌이 다 달라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 이러한 디테일이 대진제국을 더욱 재밌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더빙을 정말 잘해서 좋아요. 보통 중국 드라마는 따로 녹음을 해서 좀 어색한 부분도 있을 수 있는데, 전혀 튀지 않아요. 과장된 부분도 없이 깔끔하여 더욱 드라마에 깊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진, 제, 초. 3국이 패자를 가릴 때가 왔습니다.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이미 결말을 알고 있다 하더라도, 정말 드라마에 빠져들어서 볼 수 있습니다. 진왕과 미태후도 곧 의견 충돌이 있을 것 같고, 설공도 진짜 진나라로 갈지, 초나라가 어떻게 멸망할지, 어떤 나라가 무슨 술수를 써서 대륙의 패자가 될지 궁금합니다. <미월전>을 보셨다고 해도 <미월전>은 미월의 일생이 중심이라면, <대진제국>은 정치에 더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다른 재미요소가 있으니 많은 분들이 같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저번 드라마에 이어 이번에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채널차이나:)
  • ?
    사극매니아 2017.06.15 15:24

    제가 중국 사극을 엄청 좋아해서 채널차이나를 본게 벌써 몇년째입니다.
    역사책을 읽는게 취미였는데, 대진제국3을 보면서 사기나 중국역사서를 펼쳐
    자세한 내용도 비교해보고 정말 행복합니다.

    다른 채널에서  진나라 선태후의 일대기를 그린 미월전을 본적이 있는데,

    이번 드라마와 비교도 되고 재밌어요
    대진제국1인가 진나라 상앙의 변법을 보고 대진제국2는 못봐서 아쉬었는데,이번에 3편이
    나와 좋습니다.
    대진제국3이 중국을 통일하는 진시황까지 모두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진나라와 한나라가 이어지는 드라마도 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진,한 ,명나라의 이야기를 젤 좋아하거든요.
    매일 아침 11시에 집안일을 마치고 대진제국3을 보면서 하루하루
    에너지를 얻고 있습니다.
    제가 중년이라 그런지 환타지 사극보다는 정통사극이 더 끌립니다.
    앞으로도 이런 사극을 많이 방영해 주시길 바래요

  • ?
    dlwhdska1349 2017.06.15 18:24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제가 대진제국 1,2부터 봤것든요. ^^ 대진 제국 1,2 에서 나오

    는 복식도 그데로 나와서 다행히더란고요.^^

    왕들도 마찬가지로 그데로 나오고요.^^

    전도 역사쪽에 큰 관심 많아서 중국 드라마 많이 보고 있어요.

    아무튼요 드디어 대진제국3 나온다니

    너무나 감동이면서도 감격 스럽네요.^^

    열심히 방송 봐야겠서요.^^

    너무나 재미있네요.^^

     

    혹시 대진제국 4가 있는것 아니에요?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진시황까지  나오는 역사극 드라마도 있는것 아니에요?

     

    대진제국에서요.^^

     

    아참 대진제국 2에서 나오는 인물들도 그데로 나와서 너무나 반갑더란고요.^^

     

    전도 매일 매일 마다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너무나 재미있네요.^^

     

     

  • ?
    후리하루 2017.06.16 10:29
    방영전부터 대진제국 3편 너무 오랫동안 기다려왔습니다
    채널차이나 애청자로서 주변에 계속해서 추천해왔습니다
    다른 채널에서 볼 수 없는 좋은 프로 선정해서 방송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채널차이나 계속해서 응원하고
    주변에도 입소문 많이 내도록 하겠습니다!!
  • ?
    러브마녀 2017.06.16 10:44
    채널차이나 대진제국3 본방사수 할게요!!!
    너무 기대됩니다. 채널차이나 흥하세요!!!♡♡♡♡♡♡♡♡
  • ?
    지우 2017.06.16 10:48
    중국문화에 관심이 많은 와중에
    다른작품을 통해 전국시대에 흥미가 생겼는데
    같은 시대배경의 중국드라마라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작품들 많이 보여주세요!
  • ?
    복땡이 2017.06.16 10:55

    대진제국1을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제 3탄을 채널차이나 덕에 이렇게 보게되네요..ㅎㅎ 정말 기대하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정말영화 같이 잘 만들어져서 눈이 호강하는 드라마에요. 감사합니다. 채널차이나 화이팅!!! ^^

  • ?
    barkpung 2017.06.16 10:56
    이렇게 스케일이 큰 중드를 채널차이나에서 보게 되니 너무 즐겁네요
    앞으로도 쭉- 즐겨보며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 ?
    주키티 2017.06.16 10:59
    제가 사극도 전혀 안보고 중국영화나 드라마는 더더욱 안보는데...
    대진제국 시리즈는 안볼수가 없어요!!!!!!!!!!!!!!!!!!!!
    너무 흥미진진하고 몰입감이 캬~~
    채널 차이나 너무 감사합니다!!!! 잘보고 인증샷 남길게여
    대박나세여♡

    이런 댓글 진짜 안다는데 오늘 본방사수합니다!!!!!!!!!!!!!!!! 채널고정!!!!!!!!!!
  • ?
    호이호이 2017.06.16 11:08
    대진제국3를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채널차이나 통해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퇴근하고 11시만 되면, 누워서 대진제국 틀어놓고 보고 잠드는게 일상이에요~
    요즘도 되게 재밌지만, 점점 더 흥미로워질 것 같아서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채널 차이나 덕에 잘 보겠습니당!!!
  • ?
    초코에몽 2017.06.16 11:10
    사극 잘 안보는데 이건 꼭 봐야한다 생각합니당~~
    이렇게 좋은 작품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보고싶었는데 본방사수하겠습니다~~~^^*
  • ?
    영삼중전 2017.06.16 11:12
    너무 기대되요~!
    채널차이나 반영해줘서 감사합니다!!!
    꼭 본방사수 할게요!!
  • ?
    국보급느읖 2017.06.16 11:29
    중국전쟁사극을 좋아해서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채널차이나에서 딱! 넘흐 좋네요...채널차이나 짱!
    드라마 재미있어서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찬찬이 2017.06.16 11:31
    이정도의 스케일있는 사극을 방영해주는 채널차이나가 있어 넘나 좋아요^-^
    매회 본방사수는 필수!

    담편이 기대됩니당ㅎㅎ
  • ?
    FaR 2017.06.16 11:31
    와우 드디어 대진제국3를 시청하게 되다니~~~~~~~~~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너무너무 채널 차이나에게 감사해서 4행시 지어봤어요~~~

    대 : 대한민국에서
    진: 진짜 없어서는 안되는 좋은 채널 차이나!
    제:제일 재미있는 작품들로
    국: 국민들을 즐겁게 해줍니다!!!

    채널 차이나 화이팅이요!!!
  • ?
    Labellum 2017.06.16 11:46
    대진제국 시즌 1부터 쭉 챙겨보고있는데 드디어 대진제국 마지막 시즌 을 볼수있게되서 너무 좋고 방영해주신 채널차이나 감사합니다
  • ?
    미소천사마미 2017.06.16 15:26
    선태후의 섭정~~ 모두 연기력이 뛰어나서 매료되어보게됩니나!!평소 차이나채널을 너무 좋아해 중국어공부도 할수있어좋아요!!소중한 대기록의역사~진나라를 이해하는 많은곳부됩니다!!더없는 발전을 바라면서~감사하게 잘보도록할게요~^^
  • ?
    임꼬 2017.06.16 16:34
    너무너무 기다렸던 대진제국3을 드디어 보게되었네요~~
    중국어공부 역사공부에 재미까지!!!!
    꼭본방사수하려구요
    재밌는드라마편성 감사합니다 채널차이나!!
  • ?
    락쿠 2017.06.16 18:39
    중국드라마는 잘 보지 못했는데, 스케일이 커서 보면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고요.
    이번 기회로 중국드라마나 영화에 호기심이 생겼네요 ~
  • ?
    하오하오쉐이쉐이 2017.06.17 14:13
    하오하오만 알던 내가 중국어에 관심을 가지게 된 건 사실 얼마되지 않았다. 다 큰 어른이 되서 새로운 언어를 주입식으로 독학한다는 건 무지 어렵고도 전형적인 암기가 최선이다. 그나마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친근한게 좋아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계속 돌려보면서 억양이나 사용하는 언어를 익히는 것. 중국이 제 2강국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 이제 어거지 이야기는 아닌듯 싶다. 중국 드라마시장도 대륙의 규모가 큰 만큼 그야말로 전쟁인듯 싶다. 요즘은 채널차이나에서 방영하는 대진제국3을 감사히 보고 있다. 감정선의 흐름이나 연기가 어색하기도 했던 중국 드라마에서 조금 벗어나, 우리나라 드라마보단 아직까진 잘 다듬어지지 않은 맛이 있지만 오히려 투박한 느낌이 주는 중국드라마 특유의 맛이 있는데, 오히려 그 시대의 면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것 같기도 해 더 몰입하기 좋게 느껴진다. 시대적 배경을 감안하고서라도 흔한 ppl식 광고도 보이지 않아서 말이다. 더 좋은 점은 보기 좋게 자막도 친절하게 안내해준다는거다.

    등장인물들의 관계 구조도가 러브라인은 아닌게 분명했다. 입체적인 인물로 그려질 선태후와 영직, 이 두 사람의 케미는 어떨지 궁금해진다. 관계는 화학작용이라 했다. 돌덩이같은 동태만큼이나 맘이 얼은 영직과 선태후가 서로에 대해 이해해가는 과정이 아련하고 짠하다. 시대적인 배경에서만 나오는 이야기가 아니라 사람사이에서 일어나는 오해와 갈등이라 공감하기 쉽다. 난 영직 마냥 이유없이 삐대는 반항아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엄마와의 성격이 너무 다르다. 그렇다고 서로 반목하는 정도는 아니라 서로 불편하지 않은 거리의 적정선을 두고 딸로서 감사한 마음도 동시에 갖고 있다. 내년 초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선태후를 보면 문득 엄마가 투영되서 보이기도 한다. 다수의 캐릭터가 있지만 선태후가 나올 때 긴장감과 집중도가 올라간다고 해야할까.
    아마 사심에서일 것이다. 매회 나오는 선태후는 기존 사극에서 보았던 현숙하고 침착한 무게감 있는 어머니의 상으로 그려져있진 않다. 보통 이런 모습의 캐릭터는 본처가 아닌 암투를 품은 후처의 느낌으로 그려지지 않았던가. 쇳소리가 섞인 하이톤의 목소리와 카랑카랑한 말투와 교태, 보기 드문 캐릭터인데 오히려 색다른 느낌으로 다른 캐릭터를 살려주는 힘도 갖고 있다. 대진제국3을 이끄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선태후를 이 만큼이나 살릴 수 있는 배우가 얼마나 있을까.

    나이를 먹어가면서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시각의 골조도 달라진다. 결말이 뻔한 진부한 러브라인을 피해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는 액션이나 스릴러물로 그간의 스트레스를 다스렸다면, 이젠 인간 본연의 감정을 다루는 드라마류나 서사구조가 탄탄해 이야기에만 집중하고 기다릴 수 있는 전 시대의 서사시, 정통 사극을 선호하게 된다. 대진제국의 1,2편에 이어서 대진제국3 역시 정통사극물로 앞으로 진행되는 이야기가 무척이나 흥미롭고 기대된다. 계속해서 4편까지도 기대해본다!
  • ?
    동동 2017.06.17 20:19
    대진제국3이 드디어 하네요! 완전 기대됩니다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1. 무협 활극 <소년가행> 방영 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23-5-2 ~ 2023-5-16
    당첨자 발표  :  2023-5-18
    무협 활극 <소년가행> 편성 시간 안내 [본] 월-금 밤 10시 *이벤트는 채널차이나 인스타그램 공식 게정에서만 진행합니다. 주소: https://www.instagram.com/ch.china_tv

    Date2023.04.26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115
    Read More
  2. 영혼 소생 판타지 <창란결> 종영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22-11-4 ~ 2022-11-8
    당첨자 발표  :  2022-11-11
    영혼 소생 판타지 <창란결> 편성 시간 안내 [재] 월-금 낮 12시 10분 - 2회 연속방송 [재] 월-금 밤 9시 10분 [본] 월-금 밤 10시 [재] 토,일 오후 6시 - 3회 연속방송 *크롬(Chrome)이나 Microsoft Edge로 댓글 작성이 안될 때는 인터넷 익스플로어(Internet...

    Date2022.11.04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1794
    Read More
  3. 채널차이나 개국 5주년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21-05-17~2020-05-31
    당첨자 발표  :  2021-06-07

    Date2021.05.14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242
    Read More
  4. 량세환 : 두 개의 인연 방영 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20-05-29~2020-06-08
    당첨자 발표  :  2020-06-11
    지금 바로 참여하기 ♥.♥ https://www.facebook.com/1730638597210769/posts/2634402956834324/?d=n

    Date2020.05.29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398
    Read More
  5. 삼국기밀: 한헌제전 도서 출간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9-05-09~2019-05-17
    당첨자 발표  :  2019-05-23
    삼국기밀: 한헌제전 5월 9일부터 매주 밤 11시 채널차이나 방송! 이벤트 바로 참여하기 ↘ https://www.facebook.com/chchina.Korea/photos/a.1734248873516408/2318540975087192/?type=3

    Date2019.05.08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508
    Read More
  6. 의천도룡기2019 소문내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9-04-15~2019-04-26
    당첨자 발표  :  2019-05-02
    지금 바로 참여하기 ♥.♥ https://www.facebook.com/chchina.Korea/photos/a.1734248873516408/2304170476524242/?type=3

    Date2019.04.15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1361
    Read More
  7. 무동건곤: 영웅출소년 오리지널 굿즈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8-11-07 ~ 2018-11-20
    당첨자 발표  :  2018-11-26

    Date2018.11.06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3363
    Read More
  8. 삼국기밀: 한헌제전 오리지널 굿즈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8-09-10 ~ 2018-09-26
    당첨자 발표  :  2018-10-02

    Date2018.09.07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800
    Read More
  9. <삼국기밀: 한헌제전> 소문내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8-08-16 ~ 2018-08-30
    당첨자 발표  :  2018-09-04
    이 링크를 SNS에 공유해주세요! ☞ https://tv.naver.com/v/3719232

    Date2018.08.16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2389
    Read More
  10. 열화여가 시청 인증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8-08-06 ~ 2018-08-19
    당첨자 발표  :  2018-08-22
    지금 바로 참여하기 ♥.♥ https://www.facebook.com/chchina.Korea/photos/a.1734248873516408.1073741828.1730638597210769/2146174755657149/?type=3

    Date2018.08.03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499
    Read More
  11. 채널차이나 개국 2주년 기념 시청자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8-05-01 ~ 2018-05-31
    당첨자 발표  :  2018-06-05
    통천적인걸 (5/15) 열화여가 (6/12) 삼국기밀 (8/23) 촉산전기2 (9/14)

    Date2018.04.30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2934
    Read More
  12. 추자현, 우효광의 영웅시대 본방 사수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7-11-29 ~ 2017-12-31
    당첨자 발표  :  2018-01-05
    ▼ 이벤트 참여하기 ♥ 하단 링크 클릭! ▼ https://www.facebook.com/chchina.Korea/photos/a.1734248873516408.1073741828.1730638597210769/1997867973821162/?type=3

    Date2017.11.27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794
    Read More
  13. 대진제국3 시청 소감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7-06-06 ~ 2017-06-18
    당첨자 발표  :  2017-06-22

    Date2017.06.01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2801
    Read More
  14. 가정의 달 특집! VOD 패키지 할인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7-05-01 ~ 2017-05-31
    당첨자 발표  :  
    ​· VOD 이용 안내 클릭! ​· VOD 보러 가기 클릭!

    Date2017.04.18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263
    Read More
  15. 채널차이나 '환성 본방 사수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7-01-12 ~ 2017-01-25
    당첨자 발표  :  2017-01-13 ~ 2017-01-26
    ♥ 채널차이나 트위터 https://twitter.com/chchina_Korea

    Date2017.01.11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385
    Read More
  16. 채널차이나 '화천골 본방 사수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6-11-10 ~ 2016-11-23
    당첨자 발표  :  2016-11-25
    <화천골, 숙명을 초월한 사랑> 편성 시간 안내 [본] 월-금 오후 1시, 저녁 8시 50분 [재] 토,일 밤 10시 - 3회 연속방송!

    Date2016.11.09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2530
    Read More
  17. 채널차이나 듀얼비스트카 편성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6-11-01 ~ 2016-11-30
    당첨자 발표  :  2016-12-05

    Date2016.10.31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760
    Read More
  18. 채널차이나 깜짝 썸머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6-07-25 ~ 2016-08-07
    당첨자 발표  :  2016-08-09

    Date2016.07.22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315
    Read More
  19. 채널차이나 개국 기념 - PICK ME! EVENT


    이벤트 기간  :  2016-05-20 ~ 2016-06-20
    당첨자 발표  :  2016-06-24
    고검기담, 절대검의 부활 대옥아전기, 천하를 짊어진 여인 대호시광, 호가의 심쿵 로맨스 진시명월, 천하를 호령하는 자

    Date2016.05.19 Category종료된 이벤트 By관리자 Views3970
    Read More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