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TV
  • 채널차이나
  • 채널액션
  • VOD
프로그램 에피소드
저희 CNTV에서는 시청자 여러분께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7.06.13 14:13

대조영 - 에피소드 71

조회 수 42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대조영.jpg



황궁노비가 된 숙영과 어홍은 황궁 안에서 시녀들에게 수모를 겪으며 보장왕의 건강을 염려한다. 
귀부산의 대조영일행은 수용소의 문제아로 찍히고 지휘부의 지시를 받은 다른 포로들에 의해서 죽임을 당하려는 순간, 걸사비우가 나타나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한편 이현의 기이한 행각은 늘어만 가고, 당나라신료들은 측천의 무소불위에 대응하고자 폐서인된 이현을 태자로 재추대하려한다. 
이현은 황후 몰래 거사를 준비하고 이해고는 이를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 

포로들을 단결시키고, 신임을 얻어가는 대조영일행에 대한 수용소 지휘부의 암살 계획은 점점 더 정도를 더해가고, 대조영을 구하려는 대중상은 마침내 설인귀의 마음을 움직여 흑치상지와 함께 측천을 설득하여 대조영을 기용하도록 하는데 성공한다. 
이에 측천은 시험을 통과하면, 대조영을 기용할 것이라 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71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황궁노비가 된 숙영과 어홍은 황궁 안에서 시녀들에게 수모를 겪으며 보장왕의 건강을 염려한다. 
    귀부산의 대조영일행은 수용소의 문제아로 찍히고 지휘부의 지시를 받은 다른 포로들에 의해서 죽임을 당하려는 순간, 걸사비우가 나타나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한편 이현의 기이한 행각은 늘어만 가고, 당나라신료들은 측천의 무소불위에 대응하고자 폐서인된 이현을 태자로 재추대하려한다. 
    이현은 황후 몰래 거사를 준비하고 이해고는 이를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 

    포로들을 단결시키고, 신임을 얻어가는 대조영일행에 대한 수용소 지휘부의 암살 계획은 점점 더 정도를 더해가고, 대조영을 구하려는 대중상은 마침내 설인귀의 마음을 움직여 흑치상지와 함께 측천을 설득하여 대조영을 기용하도록 하는데 성공한다. 
    이에 측천은 시험을 통과하면, 대조영을 기용할 것이라 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70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대중상 일행은 당나라에 몸을 의탁하고 있는 고사계 장군의 도움을 받으며 대조영을 구할 방법을 모색하고, 고사계의 아들 고선지는 대조영에게 고구려인의 기상을 꼭 보여 달라 간청한다.

    보장왕의 환후를 살피기 위해 설인귀 거소에 잠입한 어홍은 발각이 되고, 대조영은 당나라 최고 무사와의 피와 살이 튀는 혈투 끝에 승리를 거두게 된다.

    측천을 알현한 이해고는 영주땅을 내어달라 직언을 하고, 이해고의 강직함을 높이 평가한 측천은 이해고와 초린을 수하에 두려한다.
    늦은 밤, 이문은 대조영 일행을 이끌고 어디론가 향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9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대조영의 앞을 막아선 이문은 혼란스러운 틈을 타 보장왕을 인질로 삼아 대조영을 사로잡는다. 
    보장왕과 대조영을 내놓으라며 찾아온 설인귀에게 이문은 보장왕만 데려가라는 제안을 하고, 탈출에 성공한 대중상 일행은 계필사문을 인질삼아 마도산을 벗어난다. 

    이문의 압송으로 장안성에 도착한 대조영 일행은 당나라 백성들의 야유와 멸시를 받게 되고, 이문은 설인귀를 욕보이기 위해 대조영을 저잣거리 한복판에 묶어놓는다. 
    이문은 측천을 부추켜 대조영과 당나라 최고 무사의 공개 결투를 추진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8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날이 갈수록 보장왕의 병세는 악화되고, 미모사는 마도산의 늑대라 불리는 계필사문이 이끄는 돌궐족 잔당들을 이용해 보장왕 일행을 구해낼 계책을 내놓는다. 

    금란을 미끼로 계필사문의 산채에 잠입한 대조영은 금전적인 대가와 더불어 고구려와 돌궐의 연합을 제안하며 계필사문의 협조를 얻어낸다. 

    이문은 보장왕 압송행렬을 맞이하기 위해 군사들을 이끌고 마도산으로 향하고, 미모사의 작전에 따라 대조영은 돌궐 비적들을 이끌고 당군진영을 급습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7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설인귀와 이문은 각각 공적을 차지하기 위해 보장왕 일행을 당나라로 압송할 계획을 세운다. 

    한편, 보장왕의 압송소식을 들은 요동성 백성들은 안동도호부 앞에서 대규모 시위를 벌이고, 보장왕은 설인귀에게 백성들의 목숨을 살려달라 간청하지만 거절당한다. 
    백성들에 대한 무자비한 도륙이 시작될 무렵 앞으로 나선 연남생은 성난 백성들의 돌팔매질에도 목숨을 헛되이 버리지 말아 달라고 간청한다. 

    당나라의 고종은 병세가 더욱 악화되어 황위를 측천에게 넘기려 하고, 설인귀는 안동도호부를 연남생에게 넘기고 보장왕 일행을 이끌고 당나라로 향한다. 
    대조영은 당나라로 압송되는 길에 보장왕 일행을 구해내는 계획을 세우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6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설인귀는 대중상을 죽이려는 이문을 제지하고, 이문과 설인귀 사이에서는 고구려 항당세력을 진압한 공적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암투가 시작된다.

    신홍은 대조영을 유인해내기 위해 대중상 일행을 공개처형할 것을 제안하고, 보장왕은 대조영에게 헛되이 목숨을 버리지 말라고 눈물로 호소한다.


    신홍은 동명천제단의 배후세력이 있음을 확신하고 보장왕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않는다.

    보장왕의 만류에도 대중상을 구하기 위해 대조영은 공개처형장으로 향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5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연남생을 체포한 신홍은 대조영을 유인해달라 청하고, 연남생은 고민 끝에 동명천제단 단원들의 목숨을 살려주는 조건으로 신홍의 청에 응한다.
    연남생의 안내로 안동도호부에 잠입한 대조영 일행은 다음날 거사를 치루기로 결정하고 긴긴 밤을 보내게 된다.

    설인귀는 금란을 본인의 손으로 없애기 위해 별당으로 향하고, 초린은 대조영과 싸우기로 결심한다.
    안동도호부 군사들은 취성루로 들이닥쳐 미모사 일행을 체포하고, 다음 날 거사를 위해 본청 마당에 뛰어든 대조영 일행은 설인귀의 당병들에게 포위를 당하게 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4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신홍은 연남생에게 다시 한번 도움을 청하며 안동도호부를 내주겠다고 확약을 해주고, 국내성의 이문은 장산해와 무염을 체포하고 고구려촌 항당군을 일망타진한다. 

    보장왕은 도독부 군사들을 동명천제단 단원들로 바꿔치기 위해 교외로 호랑이 사냥을 나선다.
    도독부 군사들을 몰살시키고 무사히 단원들을 안동도호부에 침입시킨 대조영은 연남생과 결의를 나누고, 이문의 심복들은 이해고에게 대조영의 습격계획을 알려주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3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대조영은 부기원을 척살하기로 결정하고, 초린은 부기원과 함께 당나라를 향해 길을 나선다. 
    설인귀는 도독부 군사들을 데려온 연남생을 체포하고, 이해고는 도호부 곳곳에 군사들을 매복시킨채 대조영을 기다린다. 
    대조영의 일검에 맞아 쓰러진 부기원은 끝까지 미친척을 하다 백성들에게 맞아죽게 되고, 초린과 만나게 된 대조영은 이미 초린을 잊었음을 말하고 차갑게 돌아선다. 

    대중상은 동명천제단을 지원할 정예병력 100여명을 요동성으로 데려오고, 그 속에 숨어든 이문의 심복들은 서서히 동명천제단의 실체에 접근해간다. 
    동명천제단을 추적중인 이문은 직접 국내성에 들어와 탐문을 계속하고, 대조영은 다음 목표를 설인귀로 정하고 연남생을 만나게 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2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부기원앞에 나타난 대조영은 의미심장한 눈빛을 남긴 채 부기원을 살려준다. 신홍은 부기원이 실성하지 않았음을 눈치채고 부기원을 이용해 대조영을 없앨 계략을 꾸민다. 

    대중상은 동명천제단을 지원하기 위해 정예병들을 요동성으로 보내는데, 그 속에는 이문의 심복들이 숨어들어 있다. 이해고는 당나라로 떠나는 부기원 일행과 함께 초린을 영주로 보내려 하고, 대조영은 부기원을 척살할 것인지 안동도호부를 습격할 것인지 고민하게 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1 관리자 2017.06.13
    C:
    대조영.jpg



    심문하는 대조영에게 연남생은 오히려 자기를 이용하라고 말하고, 부기원은 실성한 채 이곳저곳을 헤집고 다닌다. 초린은 걸사비우를 만나 아이에 대한 얘기를 대조영에게 알리지 말아달라고 부탁하고, 초린이 요동으로 왔음을 전해들은 대조영은 애써 마음을 추스린다. 

    대중상의 근거지에서는 세작들이 적발되어 위기감이 고조되고 부기원은 금란을 의심하여 추궁한다. 부기원은 대조영을 유인하기 위해 안동도호부와 요동주 도독부를 합치자는 계책을 내놓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60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신성의 죽음으로 충격에 빠진 부기원은 실성을 하게 되고, 설인귀는 민심을 흔들기 위해 고구려 청년들을 강제 징집한다. 신홍의 계략에 빠진 연남생은 가짜 대조영을 만나러 나갔다 붙잡히게 되고, 초린은 숙영에게 걸사비우를 만나게 해달라고 간청한다. 

    연남생에게는 모진 고문이 가해지고, 별당안의 금란에 대한 경계도 강화된다. 연남생이 끝내 입을 다물자 신홍은 대조영의 목숨과 안동도호부를 맞바꾸자고 제안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59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안동도호부를 습격한 대조영은 옥서에 갇힌 단원들을 구해내고 신성을 척살한다. 뒤늦게 도착한 신홍은 눈물을 흘리며 복수를 다짐하고, 초린은 걸사비우를 만나기 위해 요동으로 향한다. 

    당나라 황제는 거란 부족장 이진충을 영주자사에 임명하고, 이문의 수하인 수봉과 우면은 대중상의 근거지에 잠입한다. 대조영과 신홍은 각각 연남생을 이용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58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대조영의 보장왕 습격으로 인해 설인귀는 보장왕에 대한 의심을 거두게 되고, 영주의 초린은 대조영이 살아있음을 알게 되어 큰 혼란에 빠진다. 

    이문 수하의 수봉과 우면은 대중상 일행에 대한 감시를 점점 조여오고, 설인귀는 보장왕을 미끼로 내세워 대조영을 잡을 계략을 세운다. 대조영은 보장왕을 역이용하여 안동도호부를 직접 쳐들어갈 계획을 세우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57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대조영은 다음 암살 목표인 신성을 척살하기 위한 계획을 진행시키고, 신성은 대조영을 유인해내기 위해 붙잡은 동명천제단 단원들을 공개처형하기로 결정한다. 

    대중상은 대조영을 지원하기 위한 정병 육성에 힘쓰고, 장안성의 이문은 요동 지역의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하고 세작들을 파견한다. 성난 백성들의 돌팔매질을 당한 보장왕은 상처에도 불구하고 고구려의 혼이 아직 살아있음을 느끼고 안심한다. 금란의 첩보로 공개처형이 함정임을 알아챈 대조영이 부하들을 구하러 갈 것인지 고민하는 가운데, 공개처형이 시작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56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대조영의 일검에 쓰러진 사부구는 성난 백성들에게 맞아죽는다. 사부구의 죽음으로 위기감이 높아진 신성은 설인귀에게 이해고를 다시 불러들이라 청한다. 초린은 사내아이를 출산하고, 이해고는 아이 이름을 검이라 짓는다. 

    요동으로 파견된 당나라 무장을 죽이는 등 동명천제단의 명성은 높아만가고, 초린 때문에 망설이는 이해고에게 신홍은 대조영 일가와의 구연을 얘기하며 요동으로 돌아가 야망을 펼칠 것을 제안한다. 신성은 스스로 미끼가 되어 동명천제단을 없앨 계략을 세우고, 흑수돌은 신성을 없애기 위해 앞뒤 가리지 않고 달려가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55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대조영은 사부구 일당을 제거하기 위한 계획을 진행시키고, 대중상은 이를 지원하기 위해 압수땅의 군사를 이끌고 요동으로 온다. 미모사의 계획대로 사부구 일당을 습격한 동명천제단은 신성의 첩보로 인해 사부구 제거에는 실패하고 만다.

    보장왕은 숙영과 대조영의 혼인을 제안하고, 동명천제단의 배후로 취성루를 의심한 사부구는 수색에 나선다. 대조영은 노예상들로부터 빼앗은 재물을 백성들에게 나누어주고, 사부구는 이를 다시 빼앗기 위해 수탈에 나서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54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영주로 떠나는 초린을 대조영은 말없이 지켜볼 수 밖에 없고, 설인귀의 별당에 기거하게 된 금란은 한밤중 설인귀의 목숨을 노리고 침실로 잠입한다. 금란의 정체를 눈치챈 걸사비우는 동명천제단의 배후를 밝히라며 금란을 협박한다. 성문밖에서 대조영, 흑수돌과 재회한 걸사비우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설인귀의 목을 가져오겠노라고 공언한다. 

    대조영은 사부구를 저자거리 한복판에서 공개처형하기로 결정하고, 영주의 초린은 이해고에게 요동으로 돌아가지 말 것을 간청한다. 설인귀의 침소를 지키게 된 걸사비우는 고민 끝에 결심을 하고 칼을 빼드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53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초린의 결혼식을 먼발치에서 지켜봐야만 하는 대조영의 마음은 착잡하기만 하고, 동명천제단은 당나라 노예상인을 척살한다. 노예상의 수급과 함께 동봉된 살생부에 안동도호부는 간담이 서늘해지고, 요동의 고구려 유민 수탈은 점점 더 가혹해져간다. 

    압수의 대중상은 동명천제단을 지원하기 위한 정병육성에 힘을 쏟고, 걸사비우는 동명천제단의 배후세력을 의심하게 된다. 취성루를 조사하려는 사부구를 재기로 따돌린 미모사는 설인귀에게 금란을 바치는데...

  • O: 대조영 - 에피소드 52 관리자 2017.06.01
    C:
    대조영.jpg



    의지를 되찾은 대조영은 조금씩 몸을 움직이게 되고, 초린의 아기를 구하기 위해 이해고는 자신의 아기임을 주장하며 초린과의 혼인을 청한다. 부기원과 사부구는 유민들을 노예상에게 넘기려는 음모를 세우고, 숙영의 정성어린 격려속에 대조영은 점차 무예를 회복해나간다. 

    취성루에서 연회를 벌이던 설인귀는 금란의 아름다운 자태에 첫눈에 반하고, 이해고와의 결혼식이 다가올수록 초린의 마음은 심란해져만 간다. 취성루의 밀실에서 보장왕은 대조영을 중심으로 동명천제단을 결성하고 살생부를 작성하는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