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차이나, 판타지모험극 <영롱: 신주의 모험> & 타임슬립 코믹 사극 <췌서: 데릴사위> 첫 방송!

by 관리자 posted Jul 08,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시청연령 ALL
링크 새창 Y

[채널차이나 5월의 신작]


<보보경심>, <선검기협전> 제작사 당인의 판타지 신작

<영롱: 신주의 모험>

518() 10시 첫 방송

 

IQIYI 인기지수 역대 최단기간 1만 달성, 타임슬립 코믹 사극

<췌서: 데릴사위> 婿


528() 저녁 8시 첫 방송


영롱-보도자료.jpg


중국문화채널 채널차이나(대표 박성호)가 판타지 모험극 <영롱: 신주의 모험>(玲珑, 이하 영롱)과 타임슬립 코믹극 <췌서: 데릴사위>(赘婿, 이하 췌서) 오는 18일과 28일에 각각 첫 방송한다.


<영롱><보보경심>, <선검기협전>, <사조영웅전>을 만든 제작사 '당인'의 신작이다. DATAWIN, MAOYAN, GUDUO 등 중국 내 대형 드라마 평가 사이트에서 수일간 인기순위 1위를 지킨 이 드라마는 소셜미디어 웨이보에서 작품 관련 클릭수가 50억을 넘어서는 등 화제의 중심에서 방영되었다. 작품 속에 등장하는 광활한 숲과 계곡은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정교하게 연출되었고, 여기에 열대어 비행선과 화염에 싸인 절벽 등 고도의 CG 기술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불을 다루는 직화족 출신의 소녀 화도영롱은 어머니의 죽음과 자신의 출생에 대해 파헤치던 중 정신을 잃고 자신도 모르게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하게 된다. 모두가 영롱을 괴물이라고 두려워하는 찰나, 숙천의 왕 원일이 나타나 자신이 오랫동안 찾아 헤맨 신주가 바로 영롱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원일을 따라 마을을 떠나게 된 영롱과 영롱의 아버지 화도신의 모험이 펼쳐진다.

 

당차고 귀여운 소녀 영롱역에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자오진마이(조금맥, )가 캐스팅되었고, 다정한 딸바보 화도신역은 <보보경심>13황자로 열연했던 위안훙(원홍, 袁弘)이 맡았다. 어리지만 강단 있는 숙천의 왕 원일<치아문난난적소시광>의 인기 배우 린이(임일, 林一)가 연기해 화제가 되었다.


 췌서-보도자료.jpg


 528일 첫 방송 예정인 <췌서>는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코믹 사극이다. ‘경영 천재가 타임슬립을 해 위기의 포목점 데릴사위가 된다는 재기 발랄한 발상을 바탕으로 한 이 드라마는 온라인 플랫폼 아이치이(IQIYI)에서 서비스 시작 후 최단기간 인기지수 1만을 달성하며 동시기에 방영된 대작들을 제치고 최고의 성적을 얻었다. <췌서>는 국내 방영에 이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본, 미주, 유럽 등 다수 해외 국가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경영 천재로 잘나가던 사업가장하오천은 과거로 타임슬립 하여 별 볼일 없는 사내 녕의가 된다. 녕의는 포목점 손녀 소단아와 혼인해 소씨 집안의 데릴사위가 되고, 자신의 경영 지식으로 소단아를 도와 처가를 천하제일 갑부 가문으로 일으켜 세운다. 작품은 데릴사위 녕의의 센스 있는 입담과 더불어 당시의 고정된 성역할이나 통념을 깨부수는 에피소드들로 통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경영의 신 녕의역에는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연기를 보여준 궈치린(곽기린, 郭麒麟)이 캐스팅되었다. 다수의 방송 출연을 통해 활동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한 그는 <췌서>에서도 능청스러운 연기로 극을 이끌었다. 주변의 방해에도 꿋꿋이 포목점을 꾸려가는 소씨 가문의 장녀 소단아역은 <경여년>, <위장자>의 실력파 배우 쑹이(송일, )가 맡아 궈치린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다. 녕의의 실질적 영혼인 장하오천역으로는 장뤄윈(장약윤, )이 특별 출연하여 짧지만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40부작 판타지 로맨스 <영롱: 신주의 모험>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월~금 밤 10시에, 36부작 코믹 사극 <췌서: 데릴사위>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월~금 저녁 8시에 채널차이나에서 방송된다. 올레TV 102, Btv 108, LGU+ 137, 스카이라이프 80, 그리고 각 지역 케이블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방송 익일 VOD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