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TV 특별기획 <THE 해장로드> 2월 22일(금) 밤 11시 50분 첫 방송

by 관리자 posted Feb 2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타 셰프 총출동! 홍석천, 이원일, 김훈이, 박준우 출연

CNTV 특별기획, 국내 최초 해장 버라이어티

<THE 해장로드>

222() 1150분 첫 방송

THE 해장로드.jpg


역사극채널 CNTV(대표 박성호)가 오는 22() 특별기획 프로그램 <THE 해장로드>를 첫 공개한다.

<THE 해장로드>는 세계 각국의 특별한 해장 음식을 소개하는 푸드 버라이어티다. 매 회차에는 애주가이자 미식가인 스타 셰프들이 출연해 역사, 종교, 지리적 환경 등에 따라 차이를 보이는 세계의 해장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올바른 술 예절을 배운다.

작품에는 10여 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방송인 홍석천을 비롯해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한식 요리연구가 이원일, 뉴욕 최초의 한식 미슐랭 셰프 김훈이, 그리고 요리연구가이자 칼럼니스트인 박준우까지 총 4명의 스타 셰프가 출연했다.


THE 해장로드(1-일본).jpg


1. 일본편 미식의 나라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 셰프는 홍석천과 이원일이다. 낮은 도수의 술을 마시고, 이른 아침 문을 여는 식당이 적은 일본은 비교적 해장 문화가 덜 발달해 대부분 가정에서 숙취 해소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을 방문한 두 셰프는 일본의 전통주인 사케 주조장을 방문해 사케가 만들어지는 과정, 주조법에 따른 술맛의 차이 등 일본의 술 문화를 상세히 알아본 다음, 가정집에서 하루를 묵으며 일본 특유의 섬세하고 정갈한 가정식 해장법을 체험한다.


THE 해장로드(2-베트남).jpg


2. 베트남편 이어 방송되는 2부에서는 기후와 역사에서 영향을 받은 아시아 맥주 소비량 1위 국가베트남의 해장 문화가 소개된다. 베트남의 전통 음식점과 스트리트 푸드 마켓을 찾은 김훈이, 박준우 셰프가 베트남 국민들의 술 문화를 배우며 전통 술과 안주를 맛보고, 현지인으로부터 베트남식 숙취해소법을 전수받는다. 닭죽, 쌀국수, 커피 등 익숙한 음식들과 함께 꿀, 여주 등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천연 약재들이 소개된다.

CNTV 박영훈 방송본부장은 “<THE 해장로드>2019CNTV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체제작 프로그램이라며 범글로벌적 테마인 해장을 주제로 삼아 앞으로도 더 다양한 국가를 담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갖췄다라고 작품을 소개했다. 한편, CNTV는 시청자들이 다양한 경로로 <THE 해장로드>를 접할 수 있도록 클립 서비스와 해외 유통 판매를 적극 추진하는 등 여러 플랫폼에서 이 프로그램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2부작 해장 버라이어티 <THE 해장로드>는 오는 22일 밤 1150분에 1,2부가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CNTV는 올레TV 68, Btv 43, U+TV 65, 스카이라이프 47, 그리고 각 지역 케이블 방송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1&aid=0010645541

아크로팬   https://kr.acrofan.com/detail.php?number=135900

인사이드케이블   http://www.incabl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873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