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TV
  • 채널차이나
  • VOD
프로그램 에피소드
저희 CNTV에서는 시청자 여러분께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O: 대군 - 에피소드 20(최종회) 관리자 2018.05.08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궁을 장악한 휘(윤시윤)은 상왕의 복위를 천명하고. 자준(박주형)과 어을운(김범진)은 나겸(효영)과 감금된 강(주상욱)을 구출하기 위해 다시 궁에 잠입한다.
    탈출을 거부한 강(주상욱)은 휘(윤시윤)과의 최후의 결전을 위해 궁으로 향하고..
    마침내 강(주상욱)과 마주한 휘(윤시윤)은 모든 비극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다시 형을 향해 칼을 드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19 관리자 2018.05.08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결전의 날, 휘(윤시윤) 일행이 매복한 능행길에 어가행렬이 나타난다.
    휘(윤시윤)은 공격 사인과 함께 어을운(김범진)을 향해 살을 날리고, 휘(윤시윤) 일행의 화살은 공중을 뒤덮는데.. 대혼란을 틈타 휘(윤시윤)은 강(주상욱)이 타고 있을 연을 빼돌리지만 강(주상욱)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작전의 실패로 루시개(손지현)과 북방 3인방의 희생 속에 휘(윤시윤)은 피눈물을 삼키며 궁으로 향한다.
    한편 기특(재호)와 함께 소년왕을 입궁시키던 자현(진세연)앞에는 능행길에 있어야 할 강(주상욱)이 나타나고.. 휘(윤시윤)은 어가행렬 습격의 실패를 대비해 2차로 준비했던 안배를 시행하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18 관리자 2018.05.08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양안대군(손병호)를 제거하는데 성공한 휘(윤시윤)은 자현(진세연)을 통해 대왕대비 심씨(양미경)에게 서신을 보내 반정의 뜻을 전한다. 휘(윤시윤)이 살아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한 강(주상욱)은 자현(진세연)을 압박하지만 자현(진세연)은 의연히 받아 넘긴다. 휘(윤시윤)은 사람들을 모으며 결전의 날을 준비하고. 대왕대비 심씨(양미경)에게 정보를 들은 도승지 심정(김정균)은 강(주상욱)에게 반정의 낌새를 고변하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17 관리자 2018.05.08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어을운(김범진)에게 자현(진세연)과 근거지가 발각되고, 자현(진세연)의 소식을 들은 강(주상욱)은 자현(진세연)을 만나기 위해 곧바로 산사로 향한다.휘(윤시윤)을 도망시킨 자현(진세연)은 홀로 강(주상욱)을 맞이하여 당당한 태도로 거짓 요구를 하고 강(주상욱)은 이에 흔들린다.근거지를 옮긴 휘(윤시윤) 일행은 양안대군(손병호)를 완벽하게 제거할 계획을 세우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16 관리자 2018.05.08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소년왕의 참담한 유배 소식을 들은 휘(윤시윤)과 자현(진세연)은 소년왕을 구출할 계획을 세우고, 강(주상욱)은 암살에 대한 두려움과 주변 사람들에 대한 불신으로 신경증이 나날이 깊어간다. 성억(이기영)은 명나라 주문사로 길을 떠나게 되고.. 죽산 안씨(김미경)과 득식(한재석)은 자현(진세연)을 만나기 위해 근거지를 찾지만 어을운(김범진)의 매서운 눈은 이들을 놓치지 않고 미행한다. 휘(윤시윤)은 강(주상욱)의 오른팔이자 그를 괴물로 만들어낸 원흉, 양안대군(손병호)를 치기로 결심하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15 관리자 2018.05.08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휘(윤시윤)은 자현(진세연)을 근거지로 구해내지만 자현(진세연)은 휘(윤시윤)이 자신을 오해한다고 생각하여 냉담한데.. 자현(진세연)이 사라진 사실을 보고받은 강(주상욱)은 격노하여 반드시 그녀를 찾아내라 명한다. 양안대군(손병호)는 강(주상욱)의 명에 복종하기를 거부하는 성억(이기영)을 회유, 협박하고.. 휘(윤시윤)은 자현(진세연)의 몸에서 모진 고문의 흔적을 발견하고 분노한다. 강(주상욱)은 자신을 거스르는 모든 것을 짓밟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고, 양안대군(손병호)는 유배간 소년왕을 제거하기 위해 강(주상욱) 몰래 계략을 꾸민다. 휘(윤시윤)과 자현(진세연)의 반격의 칼날이 자신들을 향해 다가오고 있음은 꿈에도 모른 채..
  • O: 대군 - 에피소드 14 관리자 2018.04.19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궁으로 불려간 자현(진세연)은 왕이 된 강(주상욱)을 죽이려 하지만 실패하여 밀궁에 갇혀버리고.. 홀로 교동도에 남았던 루시개(손지현)은 기특을 찾기 위하여 교동도를 뒤지고 다니다 휘(윤시윤)일행과 놀라운 재회를 하게 된다. 왕좌에 앉은 강은 모든 대신들 앞에서 왕권강화를 천명하고. 나겸(류효영)은 밀궁에 갇힌 자현(진세연)을 악랄하게 고문한다.
  • O: 대군 - 에피소드 13 관리자 2018.04.16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유배지로 도호부사 도정국(장인섭)을 찾아온 어을운(김범진)은 휘(윤시윤)의 암살을 사주한다. 도정국(장인섭)의 묵인하에 휘(윤시윤) 일행을 습격한 어을운(김범진) 일행은 추격전 끝에 휘(윤시윤)을 벼랑으로 몰아넣고..
    위기의 순간 도정국(장인섭)의 화살이 휘(윤시윤)의 가슴에 명중하여 휘(윤시윤)은 벼랑으로 떨어진다.  강(주상욱)은 드디어 왕으로 등극하게 되고, 휘가 갖고 있던 모든 것을 가지려 하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12 관리자 2018.04.16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휘(윤시윤)과 자현(진세연)은 대역죄인의 몸으로 앞날을 장담 못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희망을 잃지 않는다. 그러나 양안대군(손병호)와 조정대신들은 휘(윤시윤)을 참하라 대왕대비 심씨(양미경)을 압박해 오고... 결국 휘(윤시윤)은 대역죄인의 누명을 쓰고 교동도로 유배길에 오르게 된다. 하지만 휘(윤시윤)의 목숨을 노리는 서슬 퍼런 칼날들은 잠시도 쉬지 않고 휘(윤시윤)를 향해 다가오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11 관리자 2018.04.16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휘(윤시윤)은 강(주상욱)과 양안대군(손병호)의 계략에 빠져 역도로 몰려 추포당하고. 자객들의 자백과 성억(이기영)의 고변이 맞물려 휘(윤시윤)은 역도의 수장으로 몰리게 된다. 조정에선 대왕대비 심씨(양미경)에게 휘(윤시윤)을 참하라는 압박이 가해지고, 강(주상욱)은 영상의 자리를 달라며 대비를 압박한다. 자현(진세연)은 휘(윤시윤)의 구명을 위해 강(주상욱)을 찾아가 무릎을 꿇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10 관리자 2018.04.04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어린 세자가 왕위에 오르고 대비의 섭정이 결정되자 강은 왕권에 대한 욕심을 위해 대신들에게 충성맹약을 받고... 대비는 강을 견제하기 위해 휘에게 병조판서의 직을 내린다. 강은 나겸과 함께 휘와 자현을 혼란에 빠뜨릴 음모를 꾸미고. 결국, 음모로 인해 피와 칼이 난무하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9 관리자 2018.04.04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3년 후, 궁에선 주상(송재희)의 병이 깊어져만 가고,자현(진세연)에게는 종친인 원령군에게 시집을 가라는 압박이 커져만 가는데..북방에서 살아 돌아온 휘(윤시윤)은 대비(양미경)과 눈물의 재회를 하고..주상(송재희)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강(주상욱)은 고신을 받기위해 궁으로 향한다.주상(송재희)의 죽음과 함께 강(주상욱)의 눈앞에 휘(윤시윤)이 모습을 드러내는데,강(주상욱)은 자현(진세연)의 혼인소식을 전하며 휘(윤시윤)을 도발하고..
  • O: 대군 - 에피소드 8 관리자 2018.04.04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위기에 빠진 휘(윤시윤)은 루시개(손지현)의 도움과 김관(최성재)의 활약으로 위기를 벗어나지만 이내 사로잡혀 포로의 신세가 된다. 도성에 승전 소식과 함께 휘(윤시윤)의 전사소식이 전해진다. 자현(진세연)은 믿지 않지만 강(주상욱)은 휘(윤시윤)의 피뭍은 누비옷을 보여주며 휘(윤시윤)은 죽었다 말하는데.. 한편 탈출을 감행하는 휘(윤시윤)에게 추격군이 붙고 날카로운 화살들이 날아오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7 관리자 2018.04.04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휘는 북방 원정길에 오르고, 자현 역시 몰래 하인으로 위장하고 원정길에 동행한다. 이 소식을 들은 강은 다급히 원정군으로 향하고. 전장에 도착한 휘는 스스로 자청해 화친의 사자로 적군인 여진족의 본진으로 들어가지만, 양안대군의 계략으로 위기에 빠지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6 관리자 2018.04.04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주상이 쓰러지고 조정은 세제파와 세자파로 나뉘어 설전을 벌인다. 양안대군은 강을 세제로 세우기 위한 작전을 펼치지만, 그 계략을 간파한 대비 심씨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강수를 둔다. 이에 강은 격노하고 양안대군은 휘를 북방으로 보내 계략을 꾸미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5 관리자 2018.04.04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휘와 강 사이에서 위태롭던 자현은 강물에 몸을 던진다. 휘는 자현을 구하기 위해 강물로 뛰어들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키워간다. 하지만 강의 혼인식 날 휘가 왕자임을 알게 된 자현은 깊은 배신감을 느끼고... 한편 북방에서는 여진족의 침입 소식이 전해지고 주상이 쓰러지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4 관리자 2018.04.04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강과 양안대군은 적통을 이을 원자의 탄생에도 왕위를 노리는 음모를 꾸민다. 휘는 왕자의 신분을 숨긴 채 자현에게 손수 그린 그림과 연서를 보내며 만남을 청하고... 휘와 자현의 설렘은 풋풋한 사랑으로 커져만 간다. 하지만 강 또한 자신의 욕심을 숨기지 않고 일을 꾸미는데...

  • O: 대군 - 에피소드 3 관리자 2018.04.04
    C:

    대군_홈페이지_sub2.jpg



    휘(윤시윤)과 강(주상욱) 사이에서 위태롭던 자현(진세연)은 강물에 몸을 던진다. 휘(윤시윤)은 자현(진세연)을 구하기 위해 강물로 뛰어들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키워간다. 하지만 강(주상욱)의 혼인식날 휘(윤시윤)이 왕자임을 알게된 자현(진세연)은 깊은 배신감을 느끼고.. 한편 북방에서는 여진족의 침입소식이 전해지고 주상(송재희)가 쓰러지는데..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