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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개정 안내문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CNTV입니다.

항상 CNTV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CNTV 홈페이지 이용약관이 개정되어 안내 말씀 드립니다.

 

1. 개정 사유

유료 VOD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결제, 환불 등 유료 서비스 관련 조항을 추가했습니다.

 

2. 시행 일자

본 개정 약관은 2016 3 21일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3. 개정 사항

2(정의)

8. 유료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고 회원이 포인트를 충전하여 이용하는 서비스

9. 포인트: 회원이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 결제 수단을 통해 적립하는 서비스 이용 수단

10. 충전: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 특정 결제 수단을 이용해 회사에 현금을 지불하는 행위

11. 구매: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단품이나 패키지로 포인트를 사용하는 행위

5장 유료 서비스 이용

17(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과 약관 동의)

①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입력하는 결제 정보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지불하기 위한 금융 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금융 정보를 임의 기재하였을 때 해당 회원은 서비스 사용이 제한될 뿐 아니라 모든 법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② 신용카드, 휴대폰 등 회사가 제공하고 회원이 지정한 결제 수단으로 충전하는 경우, 회원은 각 결제 수단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의 결제 또는 이용 규정에 따릅니다.

18(유료 서비스 이용 범위)

① 회원은 직접 결제해서 적립한 포인트 또는 회사가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한 포인트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에서 정한 유료 정보와 유료 서비스는 해당 페이지에 각각 가격이 표기되어 있고, 이용 전에 해당 유료 정보의 내용이 표시됩니다.

19(포인트 충전)

① 포인트 충전은 본 사이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가입한 회원에 한하여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② 포인트 충전은 각 결제 수단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있는 경우, 회원은 해당 결제 수단을 이용하기 전에 해당 결제 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를 따라야 하며, 포인트 충전 시 해당 결제 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 이행 및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포인트는 1회 최소 1,000원부터 최대 50,00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1회 충전 제한 금액은 50,000원이나 고객이 지정한 지불 수단에 따라 자체적으로 사용 제한 금액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④ 포인트 충전 방법은 회사 운영 정책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포인트 사용)

① 포인트는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디지털 콘텐츠를 구매할 때 지불 수단으로 쓰입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공받은 디지털 콘텐츠는 본 사이트 내에서 본인이 직접 이용해야 합니다. 그 외의 이용은 영리 목적이든 비영리 목적이든 엄격히 금지되며, 3자에게 전송하거나 배포하는 행위는 일체 금지됩니다.

② 중대한 서비스 하자로 인해 콘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거나 불량하다고 판명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포인트를 제공하여 보상할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를 사용해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하는 경우, 해당 디지털 콘텐츠가 회원의 특정 목적이나 의도에 부합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디지털 콘텐츠의 품질, 내용에 대한 회원의 불만족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한 디지털 콘텐츠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7 2항에 따라 청약 철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디지털 콘텐츠 이용자 보호 지침"에 따라 이 사실을 구매 팝업창에 고지하고 있습니다.

⑤ 회원이 연체 등 문제를 일으켜 불량 회원이 된 경우, 해당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ID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이 자진 탈퇴할 경우 포인트는 본 약관 제 23(청약 철회) 및 제 24(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21(포인트 유효기간)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최종 사용일로부터 5년입니다. 5년 동안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금액과 관계없이 포인트가 자동 소멸되며, 소멸 이후에는 사용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2(청약 철회)

① 회원이 자신의 ID를 통해 충전한 포인트는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 충전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결제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를 통해 회사가 무료로 지급한 포인트는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② 청약 철회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이 직접 전화나 전자 우편으로 회사에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심사를 거친 후 결제 대행사를 통해 결제 취소를 진행합니다. 회원이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였거나 타인의 결제 정보를 도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대금을 결제했거나 본 약관 제 201항 및 제 24조의 규정을 위반한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 청약 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③ 휴대폰 결제는 이동통신업체의 정책에 따라 결제 당월 말일까지만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휴대폰 결제를 선택한 회원의 경우, 청약 철회 요청일에 따라 회원의 계좌(회원 정보와 동일한 명의의 계좌)에 현금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청약 철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으로 결제한 금액이 회사에 입금되기까지는 약 3개월이 소요되며 입금 사실이 확인된 후 청약 철회가 진행됩니다.

23(환불)

① 회원이 자신의 ID를 통해 충전한 포인트는 사용 내역이 있거나 충전일로부터 7일이 초과된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를 통해 회사가 무료로 지급한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②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이 직접 전화나 전자 우편으로 회사에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심사를 거친 후 회원의 계좌에 현금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회원이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였거나 타인의 결제 정보를 도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대금을 결제했거나 본 약관 제 211항 및 제 25조의 규정을 위반한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③ 결제 수단별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이 회사에 입금되는 시기가 상이하며 입금 사실이 확인된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④ 환불 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포인트 잔액에서 환불 수수료 10%를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 잔여 포인트가 10,000 포인트 이하인 경우에는 1,000원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하며 잔여 포인트가 1,000 포인트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⑤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에 의해 서비스가 영구히 불가능하거나 사전 공지 없이 3일 이상 중지될 경우 등 회사의 귀책 사유로 환불을 요청할 경우(시스템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 제외)에는 수수료 없이 잔액을 전액 환불합니다.

 

개정 이용약관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한 사항은 CNTV 대표전화(02-368-222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개정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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